전화상담
온라인상담
오시는길
MENU
병원소개
인사말
의료진소개
진료안내
병원둘러보기
찾아오시는길
임플란트
임플란트란?
임플란트의 장단점
시술과정
주의사항
자주 하시는 질문
치료사례
심미보철
라미네이트
레진
올세라믹
인레이
틀니
치료사례
치아미백
치아미백이란?
치아미백의 종류
치료사례
교정치료
교정상식
교정치료
장치의 종류
치료사례
잇몸치료
치주치료
잇몸수술
잇몸성형
구취
치료사례
인비절라인
인비절라인이란?
제작과정
인비절라인 Teen
치료범위
레이저클리닉
통증이 적은 레이저치료
커뮤니티
온라인상담
병원소식
치료사례 갤러리
EH 병원
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lose
EH 병원 방문을 환영합니다.
궁금한 점
을 검색하세요.
검색어 입력 필수
Close
병원소개
임플란트
심미보철
치아미백
교정치료
잇몸치료
인비절라인
레이저클리닉
커뮤니티
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자유게시판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HTML
제목
필수
동영상
이모티콘
적용하기
*
지원 동영상 서비스 목록 보기
×
지원 동영상 서비스 목록
서비스명
URL 주소
유튜브
https://www.youtube.com
비메오
https://vimeo.com
네이버 TV
http://tv.naver.com
카카오 TV
https://tv.kakao.com
테드
https://www.ted.com
판도라
http://www.pandora.tv
데일리모션
https://www.dailymotion.com
슬라이더쉐어
https://www.slideshare.net
유쿠
http://www.youku.com
iQiyi
http://www.iqiyi.com
본문 내용
웹에디터 시작
> > > 서울시 전체 25개 자치구 가운데 7곳은 차량 수보다 주차공간이 더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과거 대단지 아파트가 밀집한 지역이나 원도심에서 이같은 현상이 상대적으로 심한 것으로 조사됐다. > > 6일 서울시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자동차는 총 265만2131대 등록돼 있고 공동주택 주차장과 주택가 인근 공영주차장을 합한 주차면은 총 283만5706면으로 집계됐다. > > 서울 주택가의 주차장 확보율은 106.9%다. '주택가 주차장 확보율'은 자동차 등록 대수 대비 공영 주차장, 아파트·주택·상가 등에 딸린 부설 주차장 비율을 의미한다. > > 차 1대당 주차구역이 1면은 확보된 셈이지만 자치구별로 편차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 > > 주택가 주차장 확보율이 가장 낮은 곳은 서울 중구로 79.3%에 불과했다. △영등포구 (85.0%) △종로구(88.2%) △성동구(93.9%) △강남구(98.7%) △구로구(99.5%) △양천구(99.6%)도 100%를 밑돌았다. 원도심의 노후 주택이 자동차가 대중화되기 이전에 지어져 주차공간을 충분히 확보하지 않은 영향으로 풀이된다. > > 반면 △은평구(131.0%) △강북구(123.4%) △강동구(121.8%)는 100%를 웃돌아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었다. > <a href="https://modeihouse.quv.kr">용인 둔전역 에피트 모델하우스</a> > 주차 공간 부족으로 불법주차에 따른 민원도 늘어나는 '풍선효과'도 나타나고 있다. > > 지난해 서울시로 들어온 불법 주·정차 민원은 148만3433건으로 작년(120만3383건)보다 23.3% 늘었다. 민원은 올해 상반기에만 72만7057건 들어왔다. > > 주차장이 부족한 주택가가 많다 보니 집 앞 골목이나 도로에 상시적인 불법 주차를 하는 경우가 허다하고, 이에 따른 민원도 많은 셈이다. > > 시는 주택가 주차난 해소를 위해 공영주차장을 더 짓겠다는 방침이다. > <a href="https://modeihouse.quv.kr">용인 둔전역 에피트</a> > 시 관계자는 "주차장을 지속해 공급했지만 여전히 서울에는 주차 취약지역이 존재한다"면서 "주차장 건설에 보조금을 지급하는 방식 등으로 주차난을 완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 > 전문가들은 특정 지역 내에서 주차 수요가 시간대별로 엇갈리는 주차장을 서로 이용할 수 있게 되면, 주차장을 더 건설하지 않더라도 주차 수요를 흡수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 > 서울연구원은 보고서를 통해 "거주자 우선 주차면을 공유하거나 부설주차장의 개방을 유도하는 등의 주차 공유 정책은 주차 인프라의 효율을 높이는 대표적인 방안"이라면서 "신규주차장 공급보단 기존 주차 인프라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안을 고민해야 한다"고 제언했다. 그러면서 "도심엔 용량이 증가하는 부설주차장에 주차기능을 집중시키고 기존의 노상·노외주차장을 다른 용도로 활용하거나 부지를 매각해 부족한 주거지 주차 공간을 확보하기 위한 비용으로 활용해야 한다"며 "반면 주거지역엔 공간 효율성이 높은 대규모 공동주차장 형태가 적합하다"고 덧붙였다. > >
웹 에디터 끝
관련 링크 1
링크주소를 입력 해 주세요.
관련 링크 2
링크주소를 입력 해 주세요.
파일 1 업로드
파일1 선택
파일 2 업로드
파일2 선택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Move Top
×
전체 게시판 검색
검색어 입력 필수
검색
×
사용후기 작성하기
×
상품문의 작성하기
×
쿠폰 내역
×
투표 결과 보기